1월 25일, 이준호 님의 생일을 기념하여 이준호 1호 팬카페 ‘SOUL JUNHO’에서 올해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후원금 2,000,000원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2019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8번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SOUL JUNHO의 누적 후원금은 약 1,700만 원에 달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이준호 님의 선한 영향력을 함께 실천해 주고 계신 SOUL JUNHO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SOUL JUNHO는 “가수(2PM)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준호 님의 생일을 기념하며, 소울준호(SOUL JUNHO) 회원들과 뜻깊은 나눔을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준호 님의 생일을 맞아 소아암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작은 희망과 응원을 전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다시 밝은 웃음을 되찾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소망합니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특별한 날을 의미 있는 나눔으로 채워주신 SOUL JUNHO 회원 여러분과, 이러한 선한 나눔의 계기가 되어주신 이준호 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을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




